e하루616~! 우리들의 하루를 담아보자.

 Category :: 관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간은 쉼 없이 달려야 하니 발에 날개가 있고,
시간은 창끝보다 날카롭기에 오른손에 칼을 잡았고,
시간은 만나는 사람이 잡을수 있도록 앞이마에 머리칼이 있으나,
그러난 시간은 지난 후에는 누구도 잡을 수 없도록 뒷머리칼이 없다.
(포세이디프,Poseidipp)

시간의 신 크로노스는 뒷머리가 없단다. 그 만큼 지나간 시간을 잡는 건 불가능하다는 얘기다. 그런데 여기 과감한 캠페인이 하나 있다. 하루하루 지나가는 시간의 흐름 속에서 힘을 합쳐 각자의 하루를 한 곳에 담아보자는 캠페인, 바로 e하루616(http://www.eharu616.org/)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작년에는 생각보다 관심을 받지 못했던 것같다. 왜냐? 매우 아주 엄청 주관적인 이유인데 참여하는데 의의를 두고 글(http://www.eharu616.org/2006myinter ··· Bwr_id%3D9)을 하나 등록했었는데, 등록된 글이 22개밖에 안되었던 까닭에 쉽~게 이벤트에 선정이 되었기 때문이다.(http://raonsky.com/tt/298, http://www.eharu616.org/e_notice/bo ··· Bwr_id%3D5)올해에는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여 e하루Especial하루로 만들어 주길 기대해본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동일조건변경허락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제가 원저작자가 아닌 경우, 각 저작권자의 합의하에 이용하셔야합니다.
2007/06/07 22:14 2007/06/07 22:14


트랙백 1 | 댓글쓰기 | 조회수 6565
trackback :: http://raonsky.com/tt/trackback/467
  1. 빵 만드는 웹기획자 :: [다음] 인터넷의 역사를 기억하는 행사 - e하루 616 

    야후에서 작년에 진행한 인터넷 타임캡슐을 기억하십니까?이런 행사 외에도 국내에서도 다양한 타임캡슐행사가 있었던 것 같은데..유야무야 묻혀지고 사라지는 것 같습니다.이런 와중에 다..

[로그인][오픈아이디란?]
오픈아이디로만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Family Sit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