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핏(Pumfit.com)에서 컵이 왔다.

 Category :: 낙서


지난 12일 펌핏(http://pumfit.com)의 오픈 이벤트 행사 중 두번째인 "즐겨라! Pumfit"에 당첨이 됐다는 사실을 알았다.(Pumfit과 IDtail의 "눈"맞은 이야기의 당첨발표입니다.,http://www.hedgeplus.net/115)

사용자 삽입 이미지

e하루616(http://eharu616.org)에서 USB메모리 2G에 당첨이 된 사실에 기뻐서 깜빡하고 있었다. 그러다가 저녁시간이 되어서야 고시원 조교가 택배를 줬고(이 때까지도 까먹고 있었다), 박스를 뜯고 나서야 펌핏에서 보낸 컵이라는 사실을 알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충 찍고 picnik.com에서 대충 수정해서 대충 올린다.


박스 안에는 펌핏(http://Pumfit.com)과 아이디테일(http://IDtail.com)의 스티커가 세 장씩, 펌핏의 컵이 들어 있었고, 컵안엔 주전부리가 가득했다.(무엇보다 주전부리에 감사를~!) 주전부리는 고시원 후배들에게 인심 좋게 나눠줬다. 컵은 한번 헹군 뒤 아이스커피를 한 잔 타서 먹었다. 혼자 커피를 마시면서 펌핏의 색깔이 조금 더 연둣빛이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가지며, 다음 이벤트엔 더 열심히 참여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동일조건변경허락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제가 원저작자가 아닌 경우, 각 저작권자의 합의하에 이용하셔야합니다.
2007/06/22 23:42 2007/06/22 23:42


트랙백쓰기 | 댓글쓰기 | 조회수 5681
trackback :: http://raonsky.com/tt/trackback/474
[로그인][오픈아이디란?]
오픈아이디로만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Family Site : +